토스증권보다 나무증권 보니 너무 보기 불편하고 어렵네요.그동안 토스증권에 익숙해서인지..나무증권은 개설한지 이틀차입니다..
나무증권 이용하시는분들~
추매하면 토스는 평단이 보이고 그러던데 나무는 어떻게 평단이 보이나요?
어제.오늘 이틀 샀는데요.두개가 같이 합쳐져서 보이는 화면 없나용?~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감사합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저도 나무 별로.
뭔가 정리안되고 흩어진느낌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그러네요.토스합치려니 좀 그런 종목이 있어서 나무 증권이용했더니 너무 불편하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저는 카움하다가 토스해보니 너무 불편하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저는 토스가 너무 불편한데
나무 쓰다가 토스 쓰려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