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나무증권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217 목록 댓글 6

토스증권보다 나무증권 보니 너무 보기 불편하고 어렵네요.그동안 토스증권에 익숙해서인지..나무증권은 개설한지 이틀차입니다..

나무증권 이용하시는분들~

추매하면 토스는 평단이 보이고 그러던데 나무는 어떻게  평단이 보이나요?

어제.오늘 이틀 샀는데요.두개가 같이 합쳐져서  보이는 화면 없나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감사합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저도 나무 별로.
    뭔가 정리안되고 흩어진느낌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그러네요.토스합치려니 좀 그런 종목이 있어서 나무 증권이용했더니 너무 불편하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저는 카움하다가 토스해보니 너무 불편하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저는 토스가 너무 불편한데
    나무 쓰다가 토스 쓰려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