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세...뭔가 어리버리해지는거 같아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483 목록 댓글 20

다른 사람들하고 얘기할때 말도 예전보다 똑부러지게 못하고 단어 선택도 잘안되고 ...

고객센터, 은행 뭐 그런곳에 상담전화할때도 요점만 딱딱 얘기해야하는데 머리속에서 정리가 안되서 횡설수설 하고....

뭔가 느려지고 생각과 말이 합쳐지지않는 느낌이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미투 뭔가 그래요 진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뭔일하다 다른일 생김 금방 잊어먹고 나ㅡ머하다?? ㅇ런일이 많아요 ㅠ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47인데도 ㅜ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저 44세인데 점점 어리버리해지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책이라도 많이 읽으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