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동생이 취직이 안되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639 목록 댓글 22

94년생인데 여기저기 서류도 넣고 면접도 보는데 최종에서 탈락해요 

상위권 대학 나왔고 전공도 이과쪽 괜찮아요 

성격이 많이 조용하고 정말 숫기 없어요 

이제 포기하고 공무원 공부 합니다 

친정엄마가.. 그동안 넣은 사교육비가 너무 아깝지만 제발 공무원이라도 꼭 되었음 좋겠다고

요즘 젊은층들 정말로 취업이 안되는것 같아요 

남동생 친구들도 여럿 취준생이에요 편의점 알바도 하고 쿠팡도 뛴대요 

이런 상황에 정년연장이라는걸 논의하다니.. 세대갈등이 생길수밖에 없나 싶기도 합니다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일찌감치 요리 미용 배워서 입소문 장사가 낫겄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혼자하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참20 대들 살기힘든세상 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4 94년생이면 30대중반임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33살이에요 만나이 31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