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지네 많았었나요??
저는 어릴땐 기억이 없고 지금 단독 사는데 지네 많이 나오네요 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도시에 주택이었는데 지네는 없었어요. 지금 엄마 시골집에 지네가 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진짜 주먹만한 곱등이랑 끌어안고잤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거의
안나왔어요 주기적으로 약을
치긴 힌거 같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돈벌레 많았어요. 징그럽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도시 마당있는주택 지네있었어요~ 바퀴벌레는 못봤고 지네랑 돈벌레 지렁이..벌과 나비도~
집뒤에 산이 있어서였는지..
닭백숙하는날이면 꼭 나왔고 한마리 나오면 또한마리가 나오더라구요. 한쌍씩..
아빠엄마 남동생이 슬리퍼로 똭-!한번에 내리쳐서 죽인다음 태웠던기억이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