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릴때 단독주택 사셨던 분들 손!!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309 목록 댓글 17

 

 

집에 지네 많았었나요??

저는 어릴땐 기억이 없고 지금 단독 사는데 지네 많이 나오네요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도시에 주택이었는데 지네는 없었어요. 지금 엄마 시골집에 지네가 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진짜 주먹만한 곱등이랑 끌어안고잤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거의
    안나왔어요 주기적으로 약을
    치긴 힌거 같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돈벌레 많았어요. 징그럽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도시 마당있는주택 지네있었어요~ 바퀴벌레는 못봤고 지네랑 돈벌레 지렁이..벌과 나비도~
    집뒤에 산이 있어서였는지..
    닭백숙하는날이면 꼭 나왔고 한마리 나오면 또한마리가 나오더라구요. 한쌍씩..
    아빠엄마 남동생이 슬리퍼로 똭-!한번에 내리쳐서 죽인다음 태웠던기억이 있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