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는 입실이 안되서 아이 혼자 이사 중인데요
도저히 혼자 청소할 자신이 없다고 카톡이 왔어요
기숙사 전체가 오늘 퇴실하고 방학동안은 옮긴 기숙사로 가는건데요
배정받은 방이 이렇데요
그 전 쓰던 애가 지저분하게 쓴건지 비어있던 방인지
너무 하죠?ㅠㅠ
2019년에 지어진 건물이라 그리 오래된 건물도 아닌데
이건 이번달까지 누가 산 방이 아니고 비어있던 건물인거죠?
근데 분명 학기중에 기숙사가 모자라서 탈락한 애들도 있었거든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모녀가 심각하네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1박 50만원 호텔방을 들어간 것도 아니고 저정도보다 더 심한데도 자주 올라오더만 인터넷 오늘 연결됐나봄.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기숙사 갔을때 저거 보다 더해도 그냥 그런갑다 너가 청소깨끗이 해라했는데 원래 퇴실시 기숙사 청소해놓나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닦으면 되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4 딱아야죠 아니 그런건 기본 아닙니까 퇴실시 대청소도 기본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