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처럼 쭉쭉 빠지는 날.물타기했어요.
물타니 확실히 평단 낮아지네요...
주식 참 어렵군요..
주식 몇년 하신분들 정말 대단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분할매수해야돼요
바닥인줄 알았더니 지하 1,2,3층 계속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저는 물타기고 나발이고 그냥 묵힐까 해요 할머니되서 오르면 용돈이나 하죠 현차 아주 요즘보면 개잡주 스런 그래도 대형주니 언젠간 가지않을까하는 ... 근데 현차뿐 아니라 괜찮은 종목들도 잡주가 된 주식장도 요상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더이상 물탈 돈이가 없어요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오늘 물타면 안될것 같고 내일 더 지켜봐야할것 같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오전에 빠지기 시작할때 물타기하다 지금 못보고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