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사려는데요(왕개미)왕초보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288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코스피종목중에"우리으 맘맘맘 맘님" 주식도있나요?1주에 얼마정도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24만원이여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4 왕개미면 시드머니가 많나봐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