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사려는데요(왕개미)왕초보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287 목록 댓글 4

코스피종목중에
"우리으 맘맘맘 맘님" 주식도있나요?
1주에 얼마정도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24만원이여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4 왕개미면 시드머니가 많나봐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