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수 되고 나니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438 목록 댓글 16

직장생활할때 배달음식 자주 시켜먹던 습관이
남아 있어 지금도 가끔 단골음식 땡길때 배달앱에서 음식 담았다가 순간 정신차리고 자제해야지 싶어 안시키네요
지금 제가 백수라 남편 혼자 돈벌고 있을텐데
한푼이라도 아껴야한다는 생각이 드네요
실업급여 끝나고 직장 다니면 실컷 시켜 먹어야
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그거 뭐라고요
    사드세요 인생 뭐있다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전 전업이지만 제가 쓰는정도는 수입이 있어서 먹는건 안아껴요 님은 잠시 쉬는거시니 시켜드세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전업인데 어찌 수입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주식도 일찍시작했고 배당도 좀있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푼수 일기장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