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생활할때 배달음식 자주 시켜먹던 습관이
남아 있어 지금도 가끔 단골음식 땡길때 배달앱에서 음식 담았다가 순간 정신차리고 자제해야지 싶어 안시키네요
지금 제가 백수라 남편 혼자 돈벌고 있을텐데
한푼이라도 아껴야한다는 생각이 드네요
실업급여 끝나고 직장 다니면 실컷 시켜 먹어야
겠어요^^
다음검색
직장생활할때 배달음식 자주 시켜먹던 습관이
남아 있어 지금도 가끔 단골음식 땡길때 배달앱에서 음식 담았다가 순간 정신차리고 자제해야지 싶어 안시키네요
지금 제가 백수라 남편 혼자 돈벌고 있을텐데
한푼이라도 아껴야한다는 생각이 드네요
실업급여 끝나고 직장 다니면 실컷 시켜 먹어야
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