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레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94 목록 댓글 4

세상에서 벌레가 제일 무서워요
어렸을때 곱등이가 날아올라 얼굴에 붙어서 트라우마가 있어요
특히 대왕 미국 바퀴 보면 기절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저는 어릴적 트라우마가 있어서 메뚜기비스므리하게만 생겨도 완전 기겁해요 전 시골에서 학교다녔는데 왜그렇게 곤충채집 숙제가 방학마다 있는지 안그래도 무서운데 겨우겨우 잡은게 큰 여치 였어요 그거 핀으로 다리랑 등을 고정해서 내는데 이놈이 살아서 등에 그 핀을 꼽고 내 옆에서 막 뛰는데 그때 거의 기절할뻔했어요 ㅠ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으아악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나도요
    벌레 새 물고기 삼종세트 기겁하고 극도의 공포심을 느껴요
    특히 비둘기는 어릴적 계단으로올라가는 연립 난간에 않아있어서 올라가지도못하고 다시내려가지도못하고 기겁을 ㅜ 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저도 세상에서 벌레 곤충들이 젤루 싫어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