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택시타면 와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221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진짜 노인분들택시운전하던데 거의다 고령운전자심각한거같아요 타기무섭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정년퇴직 후 제일 선호하는 직업이죠.그러니 번호판 값만 1억이 훌쩍 넘구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오래된택시는 할부지들 냄새도 끔찍합니다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연세많으신분 택시타면 불안할듯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진짜 80대인가싶은 분 타면ㅠㅠ내릴수도 없고 가는 동안 조마조마ㅠㅠ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222 그리고 냄새ㅜ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