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택시타면 와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222 목록 댓글 5

진짜 노인분들
택시운전하던데
거의다 고령운전자
심각한거같아요
타기무섭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정년퇴직 후 제일 선호하는 직업이죠.그러니 번호판 값만 1억이 훌쩍 넘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오래된택시는 할부지들 냄새도 끔찍합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연세많으신분 택시타면 불안할듯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진짜 80대인가싶은 분 타면ㅠㅠ
    내릴수도 없고 가는 동안 조마조마ㅠ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222 그리고 냄새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