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초였나 왜 하닉60정도 빠진날있자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1,719 목록 댓글 17

그때도 패닉셀하신분들 많았을텐데
그때 240만원에서 183만까지 훅 빠졌거든요
삼전도 28만원까지 훅
양상은 그때랑 똑같은거같은데
금방 털고 일어나지 않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털고 올라올지 나락갈지
    내려간 가격 유지해줄지는 아무도 모르고 세력마음
    근데 몇년전처럼
    개미 너무 많아 저번처럼 쉽게 안 올라올수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그러게요 아무도 알수없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피크아웃되면 끝나는거죠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놉 그땐 전장중이었고 이란 공격하던때지만 이건 이유없이 빠진거라 양상이 다릅니다만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어떤양상으로 보시는거예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