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엘전 20 밑으로ㅜ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357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결국 20 밑..젠장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아뇨 그냥 삼전사세요 엘지는 사는거아님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진짜 끝장 보자.엘지야 ㅎ 저는 백주 콱 물림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엘지 물탈까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물탄다고 될일이 아닌기업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심해요 ㅜㅜ 😭 괜히샀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