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 주식 더 빠지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676 목록 댓글 30

8시까지두렵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그동안 오른 종목만 빠져야지...
    남들 이익낼 때 난 진짜 날마다
    우울했는데 이건 오르지도 않은
    종목이 계속 흘러내리니..
    진짜 한강 가야하나 싶어요. ㅜ
    된장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아 진짜요
    그동안 계속빠졌던것도 더빠져버리니
    환장쓰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그러니까요 다들 돈 벌었다고 환호할때 난 우울했는데 왜 오르지도 않은 내 종목은 더 더 많이 내리지는지 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너무 심해요 ㅠ 그동안 너무 내려가서 이제
    그만 내리겠지 했는데 오늘은 더 많이
    빠졌네요 ㅠ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오늘 물 찔금 탔는데 한동안 영웅문 안 들어가려고요. 어차피 가진 주식들 하락이나 상승은 알림 오니까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