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시까지두렵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그동안 오른 종목만 빠져야지...
남들 이익낼 때 난 진짜 날마다
우울했는데 이건 오르지도 않은
종목이 계속 흘러내리니..
진짜 한강 가야하나 싶어요. ㅜ
된장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아 진짜요
그동안 계속빠졌던것도 더빠져버리니
환장쓰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그러니까요 다들 돈 벌었다고 환호할때 난 우울했는데 왜 오르지도 않은 내 종목은 더 더 많이 내리지는지 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너무 심해요 ㅠ 그동안 너무 내려가서 이제
그만 내리겠지 했는데 오늘은 더 많이
빠졌네요 ㅠ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오늘 물 찔금 탔는데 한동안 영웅문 안 들어가려고요. 어차피 가진 주식들 하락이나 상승은 알림 오니까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