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기한 지난 과자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106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들 버리시나요? 개봉은 안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버려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기름쩐내날걸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개봉안했어도 기름으로 튀겨나온거면 기름이 산폐되었음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미련없이 버려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이상한맛나요 유통기한 안지나도 거의 근처까지온것들도 맛이 변해서 그냥 버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