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기한 지난 과자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106 목록 댓글 6

다들 버리시나요? 개봉은 안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버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기름쩐내날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개봉안했어도 기름으로 튀겨나온거면 기름이 산폐되었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미련없이 버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이상한맛나요 유통기한 안지나도 거의 근처까지온것들도 맛이 변해서 그냥 버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