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운자로 하신분들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253 목록 댓글 4

주사맞고 6~7일째도 식욕이없나요?
이때식욕돌아오는거 맞을까요?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사람마다 다르대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전 위고비인데 식욕은 늘 있고..
    6일째 7일 주사맞는날 배고픔이 생깁니다. 속 더부룩한것도 트름.방귀 없음. 즉 약발 떨어지는거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그때쯤 한번 더 맞아야죠. 일주일에 한펜씩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1주차는 적응기간이라 보면 될거예요.전 6,7일쯤 식욕돌아왔다가 2주차 주사 맞고 2~3일뒤 그때부터 식욕이 사라졌어요. 지금 4주차인데 억지로 음식 입에 밀어넣고 있네요. 음식들이 맛도 없고 먹고싶은 생각이 전혀 안들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