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카랑 남이찍어준거랑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127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너무차이난다 ㅜ남이찍어준거가 찐이겠죠ㅜ진짜 초못난이 늙고 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네. 셀카는 얼굴은 작고 이목구비가 더 크게나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