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주식 하락이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855 목록 댓글 13

나도 이유를 모르겠다
미장은 왜 박살나는중??
트럼프도 입닫고 가만히 있는거같은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코스피지수 자체가 높다보니 이젠 조정 좀만 씨게 해도 이정도로 올까요?
    암튼간 장세가 넘 이상해지긴 하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ㅋㅋㅋ 그니까.
    왜 떨어지냐고.
    삼전닉스 실적도 좋은데.
    마이크론도 실적좋다면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국민연금 리밸런싱이 큰 원인일 수 있음. 시스템적으로 차익실현 시그널 나온걸수도. 우리 연금 창고 두둑히 해주는 거니까 머라 하지 맙시다~
    어떤 유튜버는 국민연금이 국내 주식 비중 너무 과다하다면서 대놓고 공격하드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지수오르니 비율이 커진걸로 알아요 그러니 팔아야하는 구조이고
    연기금이 돈 많이 벌은듯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4 우리가 받을 연금 재원 튼튼해 지니 좋죠. 덕분에 연금고갈 얘기 요즘 쏙 들어갔자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