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주식 안해서 포모 온 사람들 치유의날이네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497 목록 댓글 18

저도 삼전 주주지만 오늘 앱 안 열어봤거든요

 

포모 온다는 말 쏙 들어갔잖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삼닉외에는 오를때안오르고 내릴때같이내리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아직 곡소리가 안나서 여기저기 곡소리 났을때 주워 담으면서 힐링 하겠지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저 위썼는데ㅎㅎ
    못사죠 껄껄껄껄무새들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오늘 삼전 많이 떨어졌어도 수익 500넘어요
    천 가까이 갔었는데~~!!
    곧 올라가겠죠 뭐 ㅎ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카톡프사 바뀐사람들 ㅋㅋㅋ신나서
    프사도 바뀐듯한 주식안하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