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케네가 삼남매예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493 목록 댓글 13

올케 형제자매가 딸2에 아들1인데  사이가  엄청좋나봐요.

친정부모님과 가족들 13명인데 여름휴가때  같이 놀러가고 잘맞나봐요.

저는 남동생과 단둘인데 성격도 안맞고 명절때만 보고 잘안만나요.

오늘  갑자기 동생이 그러네요.

형제끼리 사이좋은거 부럽다고.  

웃고 말았는데.

  난 진짜  너랑  안맞어  ㅡ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서로 노력해야 사이가 좋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그쪽 가족이랑 잘 어울리라고 하세요.
    남매 자주 보는집 드물죠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남자들은 결혼하면 그런 질투가 생기나봐요 처가가 잘살거나 화목하면 그렇게 질투가 나기 시작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질투가 아니라 아쉬움이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왠 질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