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년된 차가 고장 나서
이번에 새차 견적 받는데
다 비싸네요
그나마 적절하디ㅡ 싶ㅇ니서
카니발하이브리드 살까 하는데
타시는분들 어떤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작년 12월 중순에 출고해서 잘 타고 다녀요. X-line기아차 처음인데 풀옵션이라 그런지 편리한기능이 많네요. 전엔 폭바 탔는데 미리 시동키는것도 없었어서 ㅜㅜ 핸들표시만 누르면 알아서 크루즈기능도 되고 그런 기능은 우리나라가 짱인듯^^ 그런데 승차감은 꽝이네요. 800인가 주고 밑에 뭐 달았는데도 그저 그럼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좋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몇명이 주로 타세요?
4인가족인데 올해 4월에 x라인 출고되서 타고있는데 온가족이 만족해요
고등학생 아이2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얼마전에 하브로 구입해서 타고 다니는데 애들이 제일 좋아해요 차 부드럽게 잘 나가고 4명 다 타고 다닐때 이만한 차가 없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동생이 차 뽑아서 타봤는데 공간넓고 좌석 엄청 편해요 청소년 남자조카 3명인데 흡족해한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