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생 첨으로 두달 건너뛰어서 오예 폐경이로구나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295 목록 댓글 18

싶었는데 오늘 하네요
근데 몸이 왜 이리 힘들죠
같은 일 하는건데 오늘처럼 다리가 후달리는건 또 처음이에요

이번에 하면 또 두달 건너뛰는거죠?
폐경아.. 오는거니 마는거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4 진짜 완경 46세에 왔는데
    지금 48세
    운동강사인데도
    뱃살이 자꾸 나오고요
    얼굴도 나이듬이 보여요ㅜ
    진짜 늦게늦게 55세라도 되서 완경이 나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4 저도 지금 두달째 안하고있는데.
    언제할지 불안해서 팬티라이너만 두달째ㅡㅡ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4 폐경 오려고 드릉드릉 하는거 같은데요
    슬슬 몸관리 신경써주세요
    폐경이행기 관리 잘해야 갱년기두 덜아파요
    진짜 에스트로겐 영양제.운동.식단.스트레스덜받기
    필수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4 진짜 에스트로겐 영양제가 찐 이름이에요?
    검색했더니 안나와서요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4 레드바이탈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