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에너빌리티 사고싶다..근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415 목록 댓글 2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두산에너빌리티 사고싶은데 주식을 0.001도 모름 뭐하는 회시인지도 모름ㅋㅋㅋ그냥 이름이 맘에 듬 그저 저 이름이 퐉! 꽂혔음 주식을 사본적은 없지만 처음 사본다면 저걸로 사고싶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아들 천만원으로 삼성 반 두산 반 산지 일년 삼성은 세배오르고 두산은 제자리걸음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거북이도 저런 거북이는 없을듯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ㅋㅋ 댓글보고 깔끔포기!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4 장기적으로, 소소하게라도 투자해보세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4 물려있는데 오를거라 생각해서 두고 볼려고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