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에너빌리티 사고싶다..근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415 목록 댓글 26

두산에너빌리티 사고싶은데 주식을 0.001도 모름 

뭐하는 회시인지도 모름ㅋㅋㅋ

그냥 이름이 맘에 듬 

그저 저 이름이 퐉! 꽂혔음 

주식을 사본적은 없지만 처음 사본다면 저걸로 사고싶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아들 천만원으로 삼성 반 두산 반 산지 일년 삼성은 세배오르고 두산은 제자리걸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거북이도 저런 거북이는 없을듯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ㅋㅋ 댓글보고 깔끔포기!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4 장기적으로, 소소하게라도 투자해보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4 물려있는데 오를거라 생각해서 두고 볼려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