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락 후엔 우량주만 다시 오르겠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277 목록 댓글 3

코스닥은 떨어진 그대로 물리고

삼전닉스만 더더 날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하루 이틀인가요?
    단일레버리지생기면서 더 그런듯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레버리지인지 뭔지 좀 없애지 주식 장난질 그만 치고 개미 다 죽는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ㅈㄴㄷ
    레버리지는 장난질 치는게 아니라
    걍 본주 따라 가는거에요 추종
    2배 짜리라 빨리 돈따고 싶은 마음에 사람들이 몰려 드는거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