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락 후엔 우량주만 다시 오르겠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277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코스닥은 떨어진 그대로 물리고삼전닉스만 더더 날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하루 이틀인가요?단일레버리지생기면서 더 그런듯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레버리지인지 뭔지 좀 없애지 주식 장난질 그만 치고 개미 다 죽는다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ㅈㄴㄷ레버리지는 장난질 치는게 아니라 걍 본주 따라 가는거에요 추종2배 짜리라 빨리 돈따고 싶은 마음에 사람들이 몰려 드는거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