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오세훈, 내 책임 아니라더니‥협약서엔 '서울시장 직인'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130 목록 댓글 7

출처: https://n.news.naver.com/article/214/0001507018?sid=100

https://youtu.be/ih4Oznojc30?si=KNu3YC_YarKJvQjj


전체 내용은 출처 혹은 영상으로 확인하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자제분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권위의식이 그냥 몸에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아 자제분 ㅋㅋ 잊고있었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이래도 뽑는 서울시민들 증말 대단하다 ㅎㅎ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쟤는 감옥갈거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