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오세훈, 내 책임 아니라더니‥협약서엔 '서울시장 직인'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130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n.news.naver.com/article/214/0001507018?sid=100오세훈, 내 책임 아니라더니‥협약서엔 '서울시장 직인'◀ 앵커 ▶ GTX-A 삼성역 구간 철근 누락에 대해 오세훈 서울시장은 자신은 책임이 없다고 누차 강조해왔죠. 서울시는 이 사태를 처음 보도한 MBC에 3억 원의 손해배상을 청구하기도 했습니다. 하n.news.naver.comhttps://youtu.be/ih4Oznojc30?si=KNu3YC_YarKJvQjj전체 내용은 출처 혹은 영상으로 확인하기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자제분들~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권위의식이 그냥 몸에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아 자제분 ㅋㅋ 잊고있었네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이래도 뽑는 서울시민들 증말 대단하다 ㅎㅎ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쟤는 감옥갈거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