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시경 김종국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443 목록 댓글 2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누가더 자기여자한테 더잘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4 김종국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4 성시경 인상 별로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4 김종국본인한테만 짠돌이지 주변 친한 동생들테는 돈도안아끼고 맘껏해주더라구요 부인한테는 더잘할꺼같아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4 종국이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4 김종국이 좀더 나을듯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