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뱅이랑 감자쪘어요
골뱅이무침은 이소스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오 감자 맛있겠는데요!
골뱅이 움트리소스 맛 괜찮아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네 괜찮아요 식초랑 고춧가루 더 넣으니 좋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감자가 포실포실~요즘감자맛나서 저는오늘 감자쪄서 고로케만들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이거보고 감자사야겠어요 소금뿌려먹음 맛난데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전 설탕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