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하닉 240만원꼬옥되길...분할매수하니 좋긴하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1,330 목록 댓글 22

모레는230..이런식으로해서 매수할려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ㅜㅜ속상하겠어요ㅜ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오늘처럼 하루에 30만원씩 떨어지면 어떨까?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계속요?ㅎㅎ계속은아닐거같고 당분간은떨어지겠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음. 하닉은 1주도 없는데 하나 사볼까요?ㅎ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낼상황봐서사는것도좋을듯싶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