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잘 아시는분 계실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126 목록 댓글 4

아이 자취방 계약을 했는데 건축물대장에는 3층까지밖에 없는데 우리가 계약한 방은 4층이예요 꼭대기층이요,,나중에 계약서 보다가 이상해서 부동산에 연락해서 물어보니 전입신고 되고 확정일자도 받을수 있고 문제될게 없다고 하는데 맞나요?

그 건물 자체에 융자는 없고 보증금은 1500이예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불법건축물은 보호 못 받지않나요.
    잘 알아보세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222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4 불법건축물이에요 계약하지 마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4 불법 건축물이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