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살 딸 육군부사관 지원한다는데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498 목록 댓글 19

지금 주짓수 국가대표고
체력적으로 자신있다고 하는데
저는 그냥 걱정만되요 ㅠ ㅠ
부사관 잘.아시는분 계실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4 군인이 되고 싶은거면 육사가 낫죠. 부사관은 최종 진급에 제한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4 장난하나? 공부를 안해본건지 세상물정을 모르는건지?
    육사를 못가니 묻는거란걸 생각이 안드나?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4 ㅋㅋ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4 이 무식한 아줌마씨!!
    육사 커트라인이 많이 낮아져서 도전해볼만하니 얘기하는거요ㅡ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4 주짓수 무슨띠에요? 남편은 브라운 인데..
    참고로 여자는 군인 안시키고 싶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