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주짓수 국가대표고
체력적으로 자신있다고 하는데
저는 그냥 걱정만되요 ㅠ ㅠ
부사관 잘.아시는분 계실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4 군인이 되고 싶은거면 육사가 낫죠. 부사관은 최종 진급에 제한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4 장난하나? 공부를 안해본건지 세상물정을 모르는건지?
육사를 못가니 묻는거란걸 생각이 안드나?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4 ㅋㅋ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4 이 무식한 아줌마씨!!
육사 커트라인이 많이 낮아져서 도전해볼만하니 얘기하는거요ㅡ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4 주짓수 무슨띠에요? 남편은 브라운 인데..
참고로 여자는 군인 안시키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