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가 아파요 ㅜ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340 목록 댓글 11

한심해요. 제가 ㅜ

워낙 국수 떡볶이 이런 걸 좋아해요. 애들 키우면서 이런 거 맨날 먹다가 장도 나빠지고 위도 안좋아지고. 

내과를 달고 살았어요. 몇년전에 복통으로 119도 부르고 한 난리나서 그 후론 밀가루를 확 줄였어요.  

그러다 요새 살만한 거지 ㅜ 날 더워져서 저녁으로 한 2주 비빔국수만 계속 먹다가 드뎌 탈이 났어요. 배가 부글부글 끓고 설사하고. 아휴 50넘어서도 먹는 걸 조절 못해서 또 병원신세나 지고. 너무 한심해요. 편식도 심해요.

고기도 잘 안먹고 초딩이 처럼 순대 떡볶이 이런 거나 좋아해요. 애도 아니고 맨날 잘못먹고 병원이나 들락거리고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저도 밀가루를 못끊어요
    나이드니 고기도 안땡김요 ㅜ 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술은 안먹는거죠?
    운동을 안좋아하시나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저도 50대
    떡볶이 땡겨서 방금 해치웠네요
    님글보니 내 위장에게
    감사해야겠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저도 그런거 좋아해요. 배가 아프진않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참기힘들죠ㅠㅠ 이해해요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