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미장 보니 낼 주식 더 떨어지겠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697 목록 댓글 8

총알이 없어 추매를 못해 서글프네요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주식 카페가서 떠들었음 지겨워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ㅈㄴㄷ나쏠얘기보다 백배나음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토스 같이받아요 거지글보다 나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여기서 더 ㅠ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수익중인 테슬라팔고 SOXL사려고 대기중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