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미장 보니 낼 주식 더 떨어지겠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697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총알이 없어 추매를 못해 서글프네요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주식 카페가서 떠들었음 지겨워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ㅈㄴㄷ나쏠얘기보다 백배나음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토스 같이받아요 거지글보다 나음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여기서 더 ㅠ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수익중인 테슬라팔고 SOXL사려고 대기중입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