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금 올려서 주식해보려했는데 큰일날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474 목록 댓글 8

쉽지 않은듯해요 월세나 받으려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벌수도 있지만 언제든 이꼴날수 있어요ㅋㅋ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그거야 다앙연 하지요오우~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222그동안 얼마나 배아팠을까ㅎㅎ
    종종 삼전오를까 두렵단사람인가ㅎㅎ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이미 삼전닉스 있어요 좀 버니 욕심 나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다시 ㅇㄱ같은 사람들 글쓰는거보니ㅎㅎ
    확은 안떨어질듯
    수익인증 쭉나오면
    조정
    떨어지고 벌레들 출몰 조롱충들 득실득실하면 회복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