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룩x수면팩 써보신분 실제 후기 궁금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63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요즘 너무 핫해서 써볼까하는데 하도 광고성 후기가 많아서 못믿겠어요잡티때문에 써보고 싶은데 혹시 써보신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일단 쓰고있는중요 머 아무것도 안하는것보단 낫겠지싶어서 해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좀 맑아지는 기분 ^^ 꾸준히 하면 효과 있더라고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4 저 피부 예민한데 들깨크림 이런거 바르면 올라오는데 이건 괜찮아요. 써봐야 알겠지만 요즘 무슨 앰플 막걸리로 만든게 기미에 효과 있다고 김미경 TV 나오는데 비싸더라고요. 한달은 써봐야 알것 같네요. 일단 촉촉하고 윤기 돌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