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주식 다 하락했는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1,057 목록 댓글 14

어째서 장 마감직전?직후? 3시32분에 키움 레버리지 반도체TOP10 ETN은 혼자 급등했을까요?

그것도 55프로예요 

고수님들 중 이유 아시는분 있을까요?

오늘 내 보유종목 중 유일하게 빨개서 알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4 주식얘기 지겨우면 클릭하지마
    왜 난리여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주식충들이 버글버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쳐 보지마러
    제목에 써졌어도 들어와서 난리야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우리가 벌레면 넌 뭔데??
    웃기네!
    주식 못하면 맘뽀라도
    곱게 써라.
    니가 그러니 니 인생... ㅉㅉ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참 투명하고 유치하시네요
    본인 인생이나 곱게 사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