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주식 다 하락했는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1,057 목록 댓글 1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째서 장 마감직전?직후? 3시32분에 키움 레버리지 반도체TOP10 ETN은 혼자 급등했을까요?그것도 55프로예요 고수님들 중 이유 아시는분 있을까요?오늘 내 보유종목 중 유일하게 빨개서 알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4 주식얘기 지겨우면 클릭하지마왜 난리여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주식충들이 버글버글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쳐 보지마러제목에 써졌어도 들어와서 난리야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우리가 벌레면 넌 뭔데??웃기네! 주식 못하면 맘뽀라도곱게 써라.니가 그러니 니 인생... ㅉㅉ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참 투명하고 유치하시네요본인 인생이나 곱게 사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