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 ㅠ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215 목록 댓글 13

이소티논도 못잡는 여드름 어떻게 해야할까요?
딸얼굴만 보면 속상해요 ㅜㅜㅜ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유기농 원액100%로 사시면되요 티트리는 여드름뿐아니라 벌레물린데 무좀등 항균 항염에 효과가있어서 상비약 처럼 두고 써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4 ㅈㄴㄷ
    티트리오일 원액을 바르나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4 네 면봉에 젹셔서 부위에 바르셔도되고 얼굴전체가 심하다면 로션에 한방울 섞어서 바르시면 되는데 앰플쓰듯이 쓰시는건 안돼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4 가공음식과 특히 밀가루, 단것을 절대 피하고 오메가3와 GLA한알씩 먹여보세요. 몸속에서 염증을 제거해야 서서히 가라앉아요. 피부과는 겉에 있는 것을 제거하는 것 뿐. 나쁠 것 없으니 한달간 먹여보세요. 너무 싼것은 피하시구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6 GLA는 어떤거 추천하시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