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매수 더 하고싶어도....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676 목록 댓글 20

들어가볼 용기가 안나서
1시인가 그이후부터 아예 안들어가봤어요
마지막으로 그때 본게 -500정도였으니
제생각에 그뒤로.... -800은 넘었을듯
추매 하려면 들어가서 봐야하는데
볼 용기가 안나요 ㅋㅋㅋㅋㅋㅋ
여유돈은 천만원정도 더있는데
고민되네요.. 근데 며칠 못들어갈듯 ㅠ
안보니 맘은 편하네여 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저도무서워서계좌못염ㅜ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ㅜㅜ 어제 팔까 하다가 욕심냈더니ㅜ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4 경험상 무서워말고 추매해야되듸라구요. 세일기간입니다. 저도 어제 남편한테 돈꿔서 추매했어요.^^
    다시 오르면 백퍼 후회할까봐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4 내리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4 내리면 내리는거죠.
    전 여윳돈으로하는거라..
    추천은하지만 선택은 본인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