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영 요리사는 쌍둥이라도 진짜 많이 닮았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394 목록 댓글 13

얼굴도 그렇고 체형도 목소리까지!!

 

 

그래도 친구같고 사이좋고 부럽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똑똑하게 시집도 의사랑 잘 갔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4 쉐프가 훨 잘벌죠 의사가 결혼 잘 한거에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4 너나 요리사랑하든가 니자식 요리사한틔ㅣ 보내든가 무슨 요리사타령이야 의사엄마 뒷목잡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4 의사 엄마가 제정신 아니고 주제모르는 멍청이면 그런 무식한 짓 하겠죠 저정도 셀럽이면 잘나가는 병원 원장 몇배이상 윗급입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4 쌍둥이 자매는 무슨일 한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