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찍는거 싫은데 요즘엔 유투브나 인스타
홍보하느라 기본으로 찍어서 올리나봐요..
원하는 사람들만 찍었으면 좋겠는데
불시에 찍으면 진짜 운동도 안되고 그렇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사람없으면 재미없으니 어쩔수없어요ㅋ요새 운동도 유행이라 꾸준히 사람많지않아서 어쩔수없을거예요 그리고 쌤도 사람 그나마 많이왔을때 찍더라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네~그 쌤도 자기홍보해야 고객유치되니까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그렇군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마스크쓰세요 전 그랬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아무도 안써서요..ㅜㅜ 또 불시에 찍으면 안쓰다가 쓰기도 그렇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