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영(생각을 멈추다 보면)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210 목록 댓글 6

하루에 몇번씩 듣는지 . 

힘들때마다 위로가 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요즘매일 쇼츠보고 노래듣고 힐링그자제에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저두 이노래로 이 연예인존재를 처음 알았어요.
    출근길에 듣는 노래임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그 진영이 영화도 찍는 진영인가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ㅇㅋ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b1a4 인가 진영은아니고 ㅎ
    갓세븐 진영이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