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충들아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547 목록 댓글 16

여기말고 개미 소굴 가서 떠들어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4 333 공감해요. 새로운 도파민이네요 ㅎㅎ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에라이 주식것들아
    에라이 가라 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신경 꺼!
    어딜 귀한 사람들 보고 벌레라고 쓰냐?
    이러고 살면 좋아??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인권운동 하시는 방구석 판사님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이래서 인간쓰레기들은 남 잘되는꼴을 못보지
    인간은 다 지옥에 떨어질 쓰레기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