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말고 개미 소굴 가서 떠들어라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4 333 공감해요. 새로운 도파민이네요 ㅎㅎ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에라이 주식것들아
에라이 가라 가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신경 꺼!
어딜 귀한 사람들 보고 벌레라고 쓰냐?
이러고 살면 좋아??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인권운동 하시는 방구석 판사님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이래서 인간쓰레기들은 남 잘되는꼴을 못보지
인간은 다 지옥에 떨어질 쓰레기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