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 재진인데 신분증없다고 진료 못받으신 경우 있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433 목록 댓글 26

당연히 원칙상 진료 못 받는데

그냥 해주신 경우 있으실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4 2주만에 가니 그냥 해주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4 6개월마다 보여주는거에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4 그래요?이번만 해준다고 생색 내던데 어이없네ㅎㅎ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안간지 6개월 되면 다시 확인이 원칙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4 내원일 기준이 아니고 신분증 제시 6개월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