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 재진인데 신분증없다고 진료 못받으신 경우 있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433 목록 댓글 2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당연히 원칙상 진료 못 받는데그냥 해주신 경우 있으실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4 2주만에 가니 그냥 해주더라구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4 6개월마다 보여주는거에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4 그래요?이번만 해준다고 생색 내던데 어이없네ㅎㅎ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안간지 6개월 되면 다시 확인이 원칙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4 내원일 기준이 아니고 신분증 제시 6개월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