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균 하루 3시간이잖아요
3시간을 어떤 식으로 활용 하시나요?
주변 정리 식사 도움 정서지원등
시간 배분을 어찌 하는지 궁금해요
3시간 내내 계속 움직이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주위하는사람보니 막가서 좀하고
그때그때해달라는거 하는듯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4 집마다 사람마다 완전 다르고, 시간 찍는건 센터에서 사복이 계획한대로 적당히 찍으면 돼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4 방이 너무 더러워서 치워주고 반찬해서 식사준비하고
목욕도시켜주고 이야기도 들어드리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4 요보는 반찬 못하면 자격증 안따는게 나을까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4 재가 안하고 다른거하면되죠 요양병원같은곳.
여긴 기본반찬이나 국을 끓여야해요
한두가지만.아님 식사를 못하시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