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 보는데 최여진 집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692 목록 댓글 15

방송에서 이렇게 집처럼 공개하고 커피숍할것같음

 

그쪽 땅 대부분 남편거라는데 엄청 부자인거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4 집공개 못하게 해야하지않나요
    지금 연예인 강도만 두명인데
    방송사에서 원하는건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주거용으로 지은 느낌은 아니라 일부러 공개한거같아요 제 느낌상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4 난 저렇게 생긴 남자랑 못살것 같아요
    최여진이 아깝네요
    부자라도 싫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4 둘다 비호감.
    돈벌기 힘들었나 왜 저렇게 나락으로 가나싶어요
    방송에서도 점점 이상해짐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4 결핍있으니
    저러지

    모지리
    김밀희나 얘나
    꼴깝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