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레오 BTS 버젼 나온거 드셔보신분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191 목록 댓글 6

호떡맛? 이라는데 이뻐서 샀는데..ㅡㅡ
넘나 맛없어요
애들도 하나 먹더니 다 안먹네요
힝 돈아까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4 뭐 팬이니 그냥 기념으로 먹는거죠 뭐 ㅎ
    우리나라가 주 타겟이 아니라 미국 등
    외국일 것 같아요~
    거긴 워낙 달게 먹으니 ㅡㅡ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4 맛은 없더라구요 달고나맛 느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4 별로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4 사려고 보니 흑설탕 호떡맛?? 이라고 적힌거 보고 그냥 내려놓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4 사주고 싶어도 보라색 색소 많이 들었을 것 같아 손이 안 가더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