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떡맛? 이라는데 이뻐서 샀는데..ㅡㅡ
넘나 맛없어요
애들도 하나 먹더니 다 안먹네요
힝 돈아까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4 뭐 팬이니 그냥 기념으로 먹는거죠 뭐 ㅎ
우리나라가 주 타겟이 아니라 미국 등
외국일 것 같아요~
거긴 워낙 달게 먹으니 ㅡㅡ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4 맛은 없더라구요 달고나맛 느낌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4 별로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4 사려고 보니 흑설탕 호떡맛?? 이라고 적힌거 보고 그냥 내려놓음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4 사주고 싶어도 보라색 색소 많이 들었을 것 같아 손이 안 가더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