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2 생리결석 불이익 있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192 목록 댓글 17

오후부터 몸살감기 시작된것 같더니

지금 많이 아프네요

낼 병원 갔다가 조퇴 시키는것보다는 생리결석이 나을지

애는 그냥 학교 있을거라는데

고민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4 없어요 생기부표시없어요 대학입학 맘입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4 얼마전에 대입설명회 갔었는데 성적 다음으로 중요한 게 출결이 됐대요. 원칙적으로는 괜찮다고 하지만 질병결석도 많으면 안 좋게 본대요. 쓰려거든 생결로 쓰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4 전혀 상관없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4 생결은 괜찮아요 어차피 한달에 한번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4 생결 달달이 쓰던데요 특히 학교 가기싫은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