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후부터 몸살감기 시작된것 같더니
지금 많이 아프네요
낼 병원 갔다가 조퇴 시키는것보다는 생리결석이 나을지
애는 그냥 학교 있을거라는데
고민되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4 없어요 생기부표시없어요 대학입학 맘입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4 얼마전에 대입설명회 갔었는데 성적 다음으로 중요한 게 출결이 됐대요. 원칙적으로는 괜찮다고 하지만 질병결석도 많으면 안 좋게 본대요. 쓰려거든 생결로 쓰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4 전혀 상관없음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4 생결은 괜찮아요 어차피 한달에 한번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4 생결 달달이 쓰던데요 특히 학교 가기싫은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