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차로 가는거 편하세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354 목록 댓글 11

동네맘 만나는데 밥먹고 차마시고
각자스케줄이 있어서
저는 각각 이동하는게 편하거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4 각자가 편한데 집이 한동네고 집에 같이올꺼면 한차
    오후 일정 있으면 각각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4 그정도도 불편한데 뭐하러 만나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4 이런댓글은 능지가떨어지는건지 글을 똑바로 안읽는건지 뭐하러 다시 데려다주냐 볼일있음 각자 가는게편하지 ㅡㅡ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4 각자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4 차 이동없이 동네서 만나거나
    맛집찾아 멀리가면 한차죠
    그럴땐 다른일정은 안잡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