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맘 만나는데 밥먹고 차마시고
각자스케줄이 있어서
저는 각각 이동하는게 편하거든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4 각자가 편한데 집이 한동네고 집에 같이올꺼면 한차
오후 일정 있으면 각각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4 그정도도 불편한데 뭐하러 만나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4 이런댓글은 능지가떨어지는건지 글을 똑바로 안읽는건지 뭐하러 다시 데려다주냐 볼일있음 각자 가는게편하지 ㅡㅡ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4 각자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4 차 이동없이 동네서 만나거나
맛집찾아 멀리가면 한차죠
그럴땐 다른일정은 안잡고요